티스토리 뷰


저는 최근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가입하면서,
유튜브 뮤직 ,음식만드는 법, 영화리뷰, 브이로그 등 다양하게 즐기고있어요.

무료체험으로 시작했다가, 다시 일반(?)으로 돌아가니 잠깐의 광고 나오는게 얼마나 오래걸린다 느껴지는지.. 유튜브 프리미엄을 가입해버렸습니다.

요즘 다들 어떤 어플로 노래 들으시나요??
유튭 프리미엄 사용하면, 유튜브뮤직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일석이조에요 :)



유튜브 뮤직은 다른 스트리밍 어플들과는 다르게 하나의 곡을 선택하면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알아서 골라주는게 좋은것같아요.
사실TOP100을 신뢰하지 않는 저로썬, 유튜브 뮤직이 최고라는 생각을 하는 요즘입니다.

재택근무를 하는 요즘, 집에서도 스피커로 노래를 틀어놓고, 자기전에도 노래를 틀어놓고 있어요.
그런데 밤에는 노래듣다가 잠이 들 수 있으니 유튜브 뮤직 타이머 기능을 찾아봤는데 없더라구요..?

아이폰을 사용하시고, 유튜브 뮤직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팁을 알게되어 포스팅 합니다!


포스팅을 위해 유튜브 뮤직을 실행해 요즘 빠져있는 적재의 사랑한대 가 딱 나오네요.
자기전에 들으면 스르르 잠들기 좋아, 잠 안오는 밤이면 한번씩 듣곤 합니다 ㅎ_ㅎ



노래를 틀어놓고, 타이머를 맞춰볼게요.

아이폰의 기본어플 중 '시계'로 들어가 줍니다.


그럼 하단 제일 오른쪽에 '타이머' 가 보이실거에요.
가끔 계란삶을때나 들어가보는 타이머 다들 어떻게 이용하시나요??ㅎㅎ




타이머로 들어가, 노래를 틀어놓을 시간을 설정해주세요!
여기서 의 포인터는 타이머 종료 시, '실행중단'을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시간에 맞춰 노래가 종료가 된답니다.

이 기능은 유튜브뮤직 뿐만 아니라, 아이폰을 이용한 모든 어플에 가능하니 다양하게 활용해보셔도 좋을거같아요:)

아!
저는 제어모드에 타이머 단축키를 설정해놨어요.그래서 시계를 통해 타이머를 들어가지 않아도 상단바에서 이렇게 설정한답니다.


타이머 아이콘을 꾹 누르면 간단하게 시간을 설정할 수있도록 나와요. 정말 편리하죠?



이 꿀팁으로 많은 분들이 편하게 유튜브뮤직 들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모두들 굿뮤직타임 되세요~~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